많은 신혼부부븐들이에게 추천하는 내집마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쨰로 LH, SH 신혼부부 행복주택으로 임대해서 저렴한 보증금와 월세 임차료로 우선은 거주하다가
두번쨰로 어느정도 목돈을 모으셨으면 신혼부부 행복 임대주택보다는 전세자금을 빌려주는 제도를 이용해서 전세로 살면서 월 임차료를 지출하지 않고 아끼는 겁니다.
세번째 마지막으로 이렇게 전세자금을 빌려서 월세를 지출하지않고 낮은 이자로 국민임대나 행복주택에서 살다가 lh 혹은 sh 혹은 각 지역별 공사에서 주관하는 공공분양이 나오면 신혼부부 특별공급으로 지원해서 내집마련하는 루트가 있는 겁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것이 3기 신도시 공공분양과 공공임대 사전청약 접수가 2021년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시 해당지역에 2년 이상 거주조건과 재산 자격요건, 소득 수준 등을 충족해야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셔야합니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신혼부부 특별공급이나 행복주택 등 임대주택을 보셨을 겁니다. 2021년에 있을 내집 마련의 정말 좋은 기회는 3기 신도시 공공분양 사전청약을 지원해보는 겁니다.
각 지역별 공사와 lh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정부기관에서 주관해서 시행하는거기때문에 다른 일반분양보다 안전하다고 추천드립니다.
이 글의 처음부분에서 제가 알려드린 알려드린 3기 신도시 위치와 시기 등 사전청약을 사이트에서 확인하셨으면 신혼부부 특별공급 전형 지원 자격요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3기 신도시 공공분양 혹은 국민임대는 각 수도권 대표지역 7곳에서 대량의 주택 물량을 공급해서 내집마련이 힘든 시논부부와 다자녀, 노부모 부양, 생애최초 특별공급 전형을 지웒합니다. 때문에 신혼부부 특별공급을 지원하는분들은 생애최초 특별공급도 지원헤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제적으로 양가 부모님께 도움을 받지않고는 사회초년생 수준의 청년이나 신혼부분들은 분양이나 내집마련이 어렵습니다. 대부분 분양 신청시에는 순위가 존재합니다.
1순위가 아닌 경우 대부분 좋은 아파트 공공분양은 경쟁률이 너무 높기때문에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청약 1순위 자격을 충족한 다음에 같은 조건을 갖고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무주택기간이 긴 사람이 최종 당첨이 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또한 이글을 읽고있는 분들 대부분은 수도권 경기도에 신혼부부들이 많다고 생각되어서 경기지역화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세상에 25%나 소비 지원금을 지급해주는 복지 제도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경기지역화폐입니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경기도에서 2차 재난 지원금은 아니지만 소비 지원금을 지원해주는 복지 제도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신혼부부 특별공급 공공분양 청약 자격조건을 확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는겁니다.
예를들어 20만원의 경기지역화폐를 충전해서 경기도에 곳곳에 있는 가맹점과 사용처에서 지출을 하면 소비지원금을 25%를 지원해주는데, 중요한 것은 기간이 위에서 보시는것처럼 정해져있습니다. 9.18~11.17.사이에 2개월간 사용한 금액의 15% 인센티브를 소비지원금으로 지급해줍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10% 인센티브가 있기때문에 언제든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해서 소비를 하시는것이 적금통장따위랑은 비교할수없는 엉청난 재테크 방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또한 경기도뿐만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소득과 재산 자격 조건을 충족한면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근로소득이 낮아서 근로 장려 지원금을 받으실수있는데도 신청을 몰라서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9월에 신청하는것은 반기 신청이며, 기한후 신청으로 누구나 12월1일까지 지원하셔서 근로장려 지원금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lh, sh 등 각 지역별 공공기관에서 주관하는 공공분양 청약 과련 신혼부부 특별공급 지원 자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젊은 청년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어서 2020 근로장려금 신청을 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